북한 김정은 다이어트 | 사진 비법 | 나는 머하는 건가 ㅋㅋ

북한 김정은 다이어트 | 사진 비법 | 나는 머하는 건가 ㅋㅋ

반응형
    반응형

    북한 김정은 다이어트 | 사진 비법 | 나는 머하는 건가 ㅋㅋ

    엽합뉴스

    BBC 등 외산들은 이번 북한 열병식을 보도하면서 김정은 북한 위원장의 홀쭉해진 모습을 보고 크게 놀랐습니다. 

    고도 비만으로 인해 건강 이상설을 예전부터 꾸준히 제기되어 왔습니다. 무려 10kg이상 감량 그것도 2개월만에...

    일본정보는 '김정은 대역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ㄷㄷ 하지만 북한 김정은 위원장은 북한 정권수립 기념일 '9.9절' 73주년을 맞아서 9일 자정 열린 노동적위군과 사회안전군의 열병식에 김정은 위원장이 활기찬 모습으로 참석을 했습니다. 

    김정은 몇키로 다이어트?

    - 국가정보원에서 밝힌 지난 11월 국회 정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김정은 위원장은 키가 170cm 몸무게는 청년시절 70kg, 2012년 집권하면서 몸무게를 90kg로 늘리고 매년 6~7kg씩 체중이 늘어 2020년 당시에는 약 140kg이라 예상하고 있었습니다. 

    초고도비만입니다. 게다가 담배도 많이 피우고, 술도 자주 마신다고 합니다. 고혈합, 중품, 심근계 질환 등 그의 가족력 질환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건강 이상설은 끊임없이 이야기가 나왔고 가장 최근 5월 한 달 넘게 자취를 감췄다가 6월 4일 정치국 회의에 수척한 얼굴로 등장, 또 같은 달 15일부터 나을 통한 진행된 전원회의(8기 3차)에서는 얼굴 턱선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과도한 스트레스로 건강이 이상해진듯 하다는 관측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7월 8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한 김정은 위원장은 계단을 사뿐히 올라가는 모습이 포착. 걸음걸이가 가벼워지고 홀쭉해진 배의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

    아 월북해서 배살어떻게 뺏냐고 물어볼 수도 없고 ㅋㅋ

    건강이상설에서 북한동포를 걱정하다 헬쑥해진 김위원장 못해도 10~20kg 이상 체중을 감량한듯하다고 보도함

    최근 김정은 위원장의 모습을 본 평양 주민들은 김정은 위원장의 수척해진 모습에 눈물을 흘린다는 인터뷰를 함. 이유는 태풍과 코로나 등의 피햬로 식량 사정이 어려워진 북한을 위해 고된 업무를 하며 인민생활을 챙기느라 살이빠진거라고 보도.

    과연 살빠진 북한 김정은 다이어트 대역설 혹은 사망설... 한국에서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유행이지만 가까운 일본에서만해도 대역설이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 젊어진 외모. ㅋㅋ 여러모로 다이어트해서 살을 뺏던 대역이던 참 별 관심들이 ㅋㅋ 

    전 단지 김정은 위원장이 실제 맞다면 뱃살뺀 노하우에만 관심 ㅋㅋ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라이브 시청 -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라이브 시청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예산전 바로가기 10월 7일(목) / 오후 8시 대한민국 VS 시리아 10월 12일(화) / 오후 10시30분 대한민국 VS 이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sja.orangechart.net

     

     

    나는 솔로 재방송 공식영상 다시보기 -

    나는 솔로 재방송 공식영상 다시보기 짝, 스트레인저 후속으로 방영하는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 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및 나는 솔로 등장인물 들 선택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sja.orangechart.net

     

     

    007 노 타임 투 다이 다시보기 -

    007 노 타임 투 다이 다시보기 007 최신작 노 타임 투 다이 좋은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후기 결말 평점 및 쿠기 영상 다시보기 제임스 본드의 마지막 미션 007 노타임 

    sja.orangechart.ne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