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SNL 주기자 영화배우 주현영 프로필

쿠팡플레이 SNL 주기자 영화배우 주현영 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쿠팡플레이 SNL 주기자 영화배우 주현영 프로필 

     

    쿠팡플레이와의 계약으로 다시 새롭게 선보이는 SNL 코리아 이병현, 하지원 이 첫 쿠팡SNL 게스트로 출현하며 화제를 몰아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등 다양한 메체에서 홍보를 하며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 게스트로 출현한 배우들보다 더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인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대 인턴기자의 역활을 정말 리얼하게 연기해서 연기찬사를 받고 있는 주현영 배우입니다. 

     

    주현영 배우 프로필

    • 이름 : 주현영
    • 국적 : 대한민국
    • 출생 : 1996년 1월 14일 (25세)
    • 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전공
    • 데뷔 : 2019년 영화 '내가 그리웠니'

    - 영화 : 동명이인 프로젝트 시즌3 (2019), 내가 그리웠니 (2019)

      드라마 : 일진에게 찍혔을 때 (2019), 마음이 시키는 대로 (2019), 진흙탕 연애담 2 (2020), 일진에게 찍혔을 때 2 (2020)

      예능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2021)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바로가기

     

    새롭게 시작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9월 12일에 업로드 된 이 영상은 15일만에 100만뷰를 돌파 18일 200만뷰 그리고 20일에 3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저도 간만에 예전에 재미있게 본 SNL이 다시 시작된다는 소식을 듣고 유튜브를 찾아보던중 발견 ㅋㅋ

    솔직히 안 코너를 보고 지금 가입되어 있는 넷플릭스말고 또다른 쿠팡플레이라는 OTT 서비스를 가입한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머 좋은 영화나 드라마, 예능프로가 있다고 해서 가입한게 아닌 한 인물을 보고 유료회원을 가입한 것은 이번이 정말 처음입니다. ㅋㅋ

     

    >> 쿠팡플레이 무료가입하기 

     

    쿠팡플레이 PC버전, 모바일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모바일 다운로드 및 이용방법 쿠팡플레이는 쿠팡에서 제공하는 OTT 서비스입니다. 쿠팡 로켓와우회원(월 2,900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VOD 서비스입니다. 각종 영화, 드라마, 해

    20.orangechart.net

     


    주현영 배우 출연작 바로보기

    -2019년 영화 '내가 그리웠니', '동명이인 프로젝트 시즌3' 

    >> 내가 그리웠니 바로보기

     

    - 장르는 드라마이고 러닝타임은 15분짜리 단편영화 입니다. 

    스토리는 퇴물이 된 랩 스타와 오랜 팬이 우연히 놀이공원 대관람차에 함께 타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입니다. 

    >> 동명이인 프로젝트 시즌3 바로보기

    - 장르는 코미디/SF/로맨스/멜로/드라마 러닝타임은 80분이며 옴니버스 장편 프로젝트 영화입니다. 

    스토리는 어느 동네, 두사람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표정을 읽어버린 여자가 감정을 구입하기 위해 수상한 남자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사건입니다. 

    - 드라마 : 2019년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마음이 시키는 대로' 

    >> 일진에게 찍혔을 때 바로보기

     

    웹드라마로 1편은 조연, 2편부터는 주연으로 연기하였습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이 한번의 실수로 일진들과 엮어버리고 그들과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 마음이 시키는 대로 바로보기

     

    마음이 시키는 대로 앱드라마에서 OST 'Something special'이라는 곡을 직접 불러서 화재입니다. 정말 재능이 ㅋㅋ

    이번 앱드라마는 너무 귀엽고 상큼한 아직 연애를 해보지 않은 초보 대학생역을 너무 잘 소화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요원 배우 느낌도 조금 나네요~~^^

    아직 너무 이슈화가 된 SNL코리아에서의 주기자 역활로 빤짝하는 배우가 아닌 진정한 연기자로 쭉쭉 커나갔으면 하는 바랩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일들만 있는 배우이길 기대합니다. 

    솔직히 요즘 인성때문에 여러모로 반짝하는 배우들이 많은데 좋은 연기와 더불어 좋은 작품에서 계속 기억에 남는 배우가 되길 팬으로써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