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이번 달 할인 쿠폰 받는법

11번가 바로가기 이번 달 할인 쿠폰 받는법

반응형
    반응형

    11번가 바로가기 이번 달 할인 쿠폰 받기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를 알려드릴께요. 현재 물건을 '쇼핑'하는 행위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 오프라인을 통해 직접 상품과 물건을 교환하는 오프라인 쇼핑영역에서 TV홈쇼핑의 등장으로 TV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다가 이제는 인터넷과 핸드폰의 발달로 컴퓨터나 앱으로 쇼핑몰에 접속해 물건을 사는 것이 유행입니다. 

    그런 많은 앱들 중 11번가는 옥션,G마켓, 쿠팡 등과 함께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쇼핑몰 입니다. 

    11번가는 SK그룹의 오픈마켓 자회사입니다. 오픈마켓의 생태계를 구축한 옥션과 G마켓보다 늦은 2008년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2017년 기존 1위 사업자인 G마켓을 제치고 총거래액 1위로 올라섰습니다. 

    SK그룹에서 제공하는 SK텔레콤 이동통신사업도 포함되었으며 SK텔레콤 이용고객은 SK 페이웹 기반 간편 결제 서비스인 SK페이를 통해 T멤버쉽, 간편결제,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OK캐시벡을 상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 바로가기]

    ✔️랜선장터 보는날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할인쿠폰 받기

     

    🟧 11번가 바로가기

    - 11번가는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가기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11번가 폼페이지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번가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유용한 정보 바로가기

    ✔️킹덤 아신전 바로가기 ✔️섹스라이프 바로가기 ✔️홍천기 무료보기(웨이브) ✔️드라마 무료보기

     

    자 들어가셨죠? 그럼 오른쪽 상단에 "바로가기"라는 메뉴가 보일꺼에요. 그리고 오프(off)라고 되있을겁니다. 이 단축키를 온(ON)으로 표시되게 해주세요.

    그다음 "바로가기"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두시면 "바로가기 비접속중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보이며, 바로가기 접속시에 1.쿠폰존 사용 혜택, 2.멤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사용 이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문구가 보일 꺼에요. 우리는 바로가기 방문하는 방법 란에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및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된다는 메세지가 보이며, "확인" 버튼를 눌려주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길껍니다. 

    자 그럼 이제 11번가 200% 이용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바탕화면에 생성된 11번가 바로가기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합니다.

    그럼 예전과 다르게 "바로가기 켜기"로 표시되어 있을겁니다. 이젠 보다 쉽게 훠원 등급별로 제공되는 쿠푼을 사용할 수 있는 바로가기 모드가 자동을 실행됩니다.

     

    🟧 11번가 바로가기 혜택

    • 11번가 T 멤버십 쇼핑 할인
      SKT로 이용하실 겨우 매월 11일 T멤버십을 통해 매월 22%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T멤버십 포인트는 할인금액만큼 차감된다는 개념이지만 T멤서십 포인트를 모두 소진하기는 힘들고 매월 11일에 할인해주는 것이 매우 유익합니다. 

     

    • 파격적인 거래를 통한 할인 구매활동
      11번가 메인 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쇼킹 딜"을 클릭하면 "쇼킹딜"이라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정상 가격보다 프로모션으로 인행 일정 기간 한정할인 또는 일정금액으로 판매되는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 거래와 시간 거래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많은 제푸믈을 만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실 겁니다. 

    • 월별 쿠폰을 받아 할인받으세요
      가입만 하면 매월 모든 고객에게 쿠폰 혜택이 제공됩니다. 11번가 메인 화면 좌측 상단에 있는 "쿠폰/혜택"항목을 클릭하세요. 화면에서 "쿠폰존"을 선택하시면 매월 한번씩 쿠폰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마일리지 사용방법 | 신한, 우리, 하나 카드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마일리지 사용방법 | 신한, 우리, 하나 카드 🟧 광역알뜰교통카드란? -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 걷거나 또는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40.orangechart.net

    - 오은영박사의 금쪽 상담소 바로가기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신청방법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신청방법 요금 가장 핫한 육아 프로그램 중 하나인 '금쪽같은 내 새끼' 정말 교육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육아가 어려운 부모님들의 사연과 고민을 나누고 해결책을

    40.orangechart.net

    - 저소득층 재난지원금 신청 하는방법

     

    저소득층 재난지원금 신청 국민지원금 10만원

    저소득층 재난지원금 신청 국민지원금 10만원 5차 재난지원금 중 하나인 저소득층 재난지원금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해당 포

    40.orangechart.net

    - 서울시 장기 전세주택 신청하기

     

    서울시 장기 전세주택 모집공고 확인하기

    서울시 장기 전세주택 모집공고 확인하기 서울시 장기 전세주택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서울시 장기 전세주택 입주자 모집 정책 보도자료가 배포되었던 것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40.orangechart.ne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