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연 기자회견 내용 | 강용석 차영구 목사 가세연 교수 혼외 사생활 논란 혼외자 윤전자 검사 불일치

조동연 기자회견 내용 | 강용석 차영구 목사 가세연 교수 혼외 사생활 논란 혼외자 윤전자 검사 불일치

반응형
    반응형

    조동연 기자회견 강용석 차영구 목사 가세연 교수 혼외 사생활 논란 의혹

     

    [조동연 나이 학력 고향 프로필]

    - 1982년 출생

    - 서울->부산으로 내려감

    - 학력 : 육군사관학교 경희대학교 평화복지대학원 하버드대학교 케네디스쿨 

    2000 2월 부일외국어고등학교 졸업 2004년 2월 육군사관학교 제60기 졸업 2011년 2월 경희대학교 평화복지대학원 아시아태평양지역학 석사 2014-2016년 5월 미국 하버드 대학교 케네디스쿨 미드커리어 공공행정학 석사 2019년 서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박사 과정(현)

    >> 조동연 관련 방송 보러가기 

    - 경력 : 대한민국 육군 소령 서경대학교 군사학과 조교수 

    - 배우자 : 남편, 자녀 (1남1녀)

     

    1982년에 태어났으며 중학교 시절 부모의 사업 실패로 떠밀리듯 서울에서 부산으로 이사.

    집안 사정을 알게 된 학교 선생님의 도움으로 학비를 지원해줄 곳을 수소문한 끝에 전액 장학금을 받고 고등학교 입학, 학생회장을 역임하는 등 학업에 열중한 끝에 육군사관학교에 진학.

     

    2004년 2월에 정보장교로 임관하여 이라크 파병, 한미연합사 근무 등을 거쳤으며, 2011년 2월 경희대학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 2016년 5월 미국 하버드대학교에서 미드커리어 공공행정학 석사 과정을 이수. 2018년 육군 장교 신분으로 미국 예일대학교 윌드 펠로우로 선정되기도 했음.

     

    2020년 4월 육군 소령으로 전역 후, 군 복무 과정에서 쌓은 경력과 전공, 학업을 통해 안보 및 우주산업 관련 각종 기관에 자문 또는 근무를 하였음.

     

    2021년 11월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이재명 캠프의 인재영입 제1호로 송영길 당 대표와 함께 공공상임선대위원장에 위촉되었음.

     

    이번 이슈의 발단은 유튜브 등에서 조 위원장 관련 의혹이 계속 불거지면서 사생활 문제인데 다소 민감한 문제로 발단

    강용석 변호사를 중심으로 조 위원장의 사생활에 대한 각종 의혹을 제기했음. 

    - 조 위원장이 혼외자를 낳고 그 아이를 남편 호적에 올렸다가 나중에 친자확인까지 가서 망신당한 건 육사 출신 내에서 유명하다"라고 말함 

    강 변호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 위원장과 관련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음. 출처가 불분명한 조 위원장 이혼 사유 관련 글을 공유함.

    [조동연 논란 이유?]

    - 가장 크게 불거진 문제는 혼외자임

    조동연씨가 2번 이혼 한 것 가지고 비난하는 이야기가 있지만 이혼 문제는 철저하게 개인사이므로 이혼이 개인의 결격 사유가 되지는 않습니다. 

    한국 이혼율은 이미 알려진 것과 같이 세계적으로 높습니다. 인구 1천명당 이혼율은 2.2명 세계 평균 1.93명보다 높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카자흐스탄, 중국, 대만에 이어 4위의 이혼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문제의 이슈는 바로 아들이 전남편의 아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전 남편과 소송을 통해 1억원이 넘은 위자료를 남편에

    게 지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연 아이의 아버지는 누구인가 라는 의문입니다. 

     

    해당 사건으로 방송에서 사생활 논란으로 보도가 되었고 가세연에서는 아이의 친부가 재혼한 결혼한 목사의 아이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으며 두번째 이혼의 이유가 목사의 아이가 아닌 다른 남자의 아이라는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이슈에 대해 이재명후보는 "모든 책임은 제가 질 것"이라곡 밝혔습니다. 

    조 위원장은 페이스북에 "아이들과 가족은 그만 힘들게 해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제가 다 짊어지고 갈 테니 죄 없는 가족들은 그만 힘들게 해달라"고 적었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사의 표명으로 해석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